본문 바로가기 대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소식

CJ 허니뱅쇼, 맛과 디자인 개선해 새롭게 출시 2016.11.28

CJ 허니뱅쇼, 맛과 디자인 개선해 새롭게 출시

- CJ ‘허니뱅쇼’, 뺄 성분은 빼고, 프렌치 레드 와인 농축액 등 뱅쇼 풍미 가미한 성분은 보강
- 패키지 색상 명도 높이는 등 주목성 높여
- 사계절 디저트로 소비자 공략

사진. CJ헬스케어 허니뱅쇼 제품사진

사진. CJ헬스케어 허니뱅쇼 제품사진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가 유럽 스타일 와인맛 음료 ‘허니뱅쇼’의 맛과 디자인을 개선해 28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허니뱅쇼는 겨울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마시기 좋도록 맛을 개선했다. 프렌치 레드 와인 농축액 등 주요 성분을 보강하고 블랙엘더베리 농축액을 추가해 상큼함을 높였으며 계피와 당 함량 등을 줄여 뱅쇼 풍미를 더욱 강화했다.

패키지 색상은 더욱 밝은 골드 색을 적용하여 주목성을 높였고, 와인 병 느낌의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들이 허니뱅쇼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뱅쇼(Vin Chaud)’는 레드 와인을 과일과 함께 따뜻하게 끓인 것으로, 항산화 성분(폴리페놀)과 비타민 C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도 뱅쇼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CJ헬스케어는 언제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도록 프렌치 레드 와인 농축액과 국내산 벌꿀을 함유한 허니뱅쇼를 지난 해 9월 출시했다.

CJ헬스케어는 허니뱅쇼 출시 후 약 6개월 간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해 제품의 장단점을 지속적으로 분석한 끝에 맛과 디자인 개선 작업에 돌입하여 이번 허니뱅쇼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였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 마케팅팀 최영수 팀장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내달 15일에는 허니뱅쇼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여 허니뱅쇼 리뉴얼 제품을 소비자에게 폭넓게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니뱅쇼는 190mL 용량으로 가격은 1병 당 1,900원이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