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소식

CJ 헛개컨디션 챙기고 안전귀가 챙기세요! 2016.12.01

CJ 헛개컨디션 챙기고 안전귀가 챙기세요!

-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 ‘카카오드라이버’와 연계, 안전귀가 지원
- 총 312,000명에게 금액별 카카오 드라이버 이용권 증정 및 매월 1명씩 해외여행권 지급

사진. CJ 컨디션 챙기고 안전귀가 챙기라웃 이벤트 포스터

사진. CJ 컨디션 챙기고 안전귀가 챙기라웃 이벤트 포스터

CJ 헬스케어 (대표 강석희)는 1일 음주가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고객의 안전한 귀가를 지원하는 '컨디션 챙기고 안전귀가 챙기라웃!'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의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인 ‘카카오드라이버’와 연계하여 진행된다. 헛개컨디션 또는 컨디션레이디 제품 뚜껑 부분에 부착된 넥 택(Neck Tag)을 긁어서 나오는 5자리 제품번호를 이벤트 페이지(https://www.cjp.co.kr/event/condition/)에 입력하면 즉시 카카오드라이버 이용권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카카오드라이버 이용권은 카카오드라이버 앱을 다운로드 받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컨디션 안전귀가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총 312,000명에게 카카오드라이버 이용권 3만원, 1만원, 5천원 권을 증정하는 한편,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하여 매월 1명씩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까지 추가 지급한다.

CJ헬스케어의 숙취해소음료 컨디션은 건강하고 안전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해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안전귀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편한 안전귀가 혜택을 제공하고자 100만 여명이 이용 중인 카카오의 대표 O2O 서비스 ‘카카오드라이버’와 함께했다.

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회식, 송년회 등 술자리가 늘어나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헛개컨디션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헛개컨디션과 컨디션레이디로 숙취 해소는 물론 카카오드라이버 이용부터 해외여행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안전귀가 지원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즐겁고 건강한 연말연시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