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메뉴 바로가기
세계가 주목하는
CJ헬스케어

글로벌 사업

수출확대, 현지사업 강화를 통해 세계시장이 주목하는
글로벌 NO.1 제약사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쌓아온 글로벌 영업,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전문의약품과 원료의약품, Health&Beauty 제품들을 전세계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성공경험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신약 R&D를 바탕으로 일본, 동남아, 중남미, 유럽 지역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중국과 베트남 현지 시장에 직접 진출하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영업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사업팀

글로벌 사업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하기 메일주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Global Business CJHC_business@cj.net CJHC_business@cj.net

R&D Business Development cjhealthcare.open@cj.net cjhealthcare.open@cj.net

해외에서 판매중인 컨디션 사진
GLOBAL CONDITION 세계로 뻗어가는 글로벌 컨디션 컨디션 자세히 보기
우리나라 대표 숙취해소음료인 ‘컨디션’은 이제 국내를 넘어 중국, 베트남, 일본 메인스트림 시장에서 새롭게 숙취해소 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중국, 일본, 베트남 메인스트림 시장에서 숙취해소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CJ헬스케어는 컨디션 진출국가를 동남아 등 타 국가까지 넓히기 위해 지금도 세계를 누비고 있습니다.

글로벌 사업

CJ헬스케어는 해외 현지 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세계시장이 주목하는 글로벌 No.1제약사로 성장할 것입니다.

중국(China)

화북지역(북경 중심) 메인 스트림 진출 (2014) 컨디션은 2014년 3월, 북경 메인 스트림 시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선포했습니다. 중국 제품명은 기존 제품명과 발음이 유사하고 중국어로 ‘깨어나다’의 의미를 가진 肯迪醒(중국어 발음: 컨디싱) 입니다. 캐치프레이즈 또한 “술자리를 가볍게 하다(轻松应酬: 칭송잉초우)”로 정하고 중국 내 새로운 음주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2017년 4Q에는 보건식품으로 등록될 예정입니다. 2015~2017 : 최대 식음료/주류박람회인 전국당주 상품교역회 참석
2016 : 중국 최대 온라인 주류판매몰 ‘주선왕’ 업무 제휴, 중국 약국 전문 유통사 “과원신해”와 업무 제휴

일본(JAPAN)

삿포로 드럭스토어를 시작으로 일본 전역 공략 (2014) 컨디션은 홋카이도를 시작으로 약 5,000억원 이상의 숙취해소음료 시장이 형성된 일본 시장에도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일본 수출용 컨디션은 현지 의견을 반영하여 국내(100ML) 보다 적은 75ML로 출시되었으며, 드럭스토어 내 약사, 판매직원의 적극적인 제품 디테일과 공격적인 샘플링행사, 단독진열대 비치를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삿포로드럭스토어(홋카이도), 포피드럭스토어(센다이), 교린도드럭스토어(시즈오카), 기린도드럭스토어(오사카), 카메가야드럭스토어(가나다와), 돈키호테(도쿄)에서 판매 중 입니다.

베트남(Vietnam)

TV 광고, 현대화 유통체인 판매를 통해 NO.1 브랜드 구축 중 (2014) 컨디션은 세계에서 14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이자 아시아 국가 중 일본, 중국 다음으로 맥주 소비량이 많은 국가인 베트남에 진출했습니다. 호치민, 하노이 등 주요 도시에서 제품 런칭쇼를 개최하고 공격적인 시음행사를 진행했으며, 현지 홈쇼핑 전문 방송국 ‘SCJ’를 통해 안방 시장 공략에도 나서면서 런칭 초기 현지에서의 인지도를 구축했습니다. 2016년 3월부터는 베트남 內 제품 인지도 제고를 위해 TV 광고 중입니다. 그동안 중국, 일본, 베트남 시장 등에 다수의 제품을 수출했지만 CJ헬스케어가 현지 시장에서 TV 광고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