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메뉴 바로가기
우리는 미래를
선도하며 나아갑니다

보도자료

CJ헬스케어, 중국인과 함께 건강한 숲 조성 2018.04.09

2018.4.09. (월)
CJ헬스케어, 중국인과 함께 건강한 숲 조성

- CJ헬스케어, 식목일 맞이해 중국인 100여 명과 함께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헛개나무, 사철나무 등 심어

- ‘건강한 숲, 편안한 숨캠페인의 일환이자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한, 중 연합활동

- CJ헬스케어, 16년부터 나무심기, 버티컬가드닝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서울 도심 공기정화 활동에 앞장서

사진1.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서울 노을공원에서 'CJ헬스케어 건강한 숲' 조성 기념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1.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서울 노을공원에서 'CJ헬스케어 건강한 숲' 조성 기념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CJ
헬스케어 임직원들이 나날이 심해지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의 문제 개선을 위해 서울 노을공원에 모였다.


CJ
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식목일인 지난 5,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임직원들과 중국인 120여 명이 헛개나무, 사철나무 등을 심으며, ‘건강한 숲조성활동을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조성된지 3년차를 맞은 ‘CJ헬스케어 건강한 숲을 돌보고, 미세먼지 문제 개선을 위해 회사가 진행중인 건강한 숲, 편안한 숨캠페인을 널리 전개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 날에는 서울에 거주중인 중국인들도 참여해 우리나라와 중국이 처해있는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 힘을 모았다.
사진2.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서울 노을공원에 마련된 'CJ헬스케어 건강한 숲'에서 나무를 심고 있다.
사진2.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서울 노을공원에 마련된 'CJ헬스케어 건강한 숲'에서 나무를 심고 있다.

봉사활동에 앞서 주요 안내사항을 들은 후 CJ
헬스케어 임직원과 중국인들은 조별로 헛개나무 등을 심으며, 울창한 도시 숲을 만드는데 구슬땀을 흘렸다.


CJ
헬스케어는 2016년도부터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서울 노을공원 내 ‘CJ헬스케어 건강한 숲 조성과 페트병을 재활용 한 벽걸이 화분으로 도심을 녹색 정원으로 만드는 웰빙 그린월(Wellbeing Green Wall)’ 제작 활동 등으로 맑은 공기를 선사하고 있으며, 건강한 자원봉사 문화를 조성하고자 자원봉사자들에게 영화 나눔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비가 내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임직원들과 중국인들이 함께 나무를 심으며, 우리 모두가 값진 식목일을 보냈다.”, “앞으로도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은 건강한 숲, 편안한 숨캠페인을 이어나가며 서울시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전국민의 관심을 증진시키고자 새로운 캠페인인 ‘안녕하세요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

김민수 대리 (전략지원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CJ헬스케어, 한방성분 보강한 리뉴얼 컨디션 출시 2018.04.0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