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 메뉴 바로가기
우리는 미래를
선도하며 나아갑니다

보도자료

CJ헬스케어, 미혼모 등 소외계층 후원바자회에 히비스커스헛개수 협찬 2018.12.27

2018.12.27(목)

CJ
헬스케어, 미혼모 등 소외계층 후원바자회에 히비스커스헛개수 협찬
- CJ헬스케어,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위한 바자회인 ‘2018여우톡BAZZAR’에 히비스커스헛개수 협찬

2018년 연말을 앞두고 CJ헬스케어가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응원하는 바자회에 히비스커스헛개수로 온정을 나눴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윤상현)는 지난 21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소재한 청량리역 실내광장에서 열린 ‘2018여우톡 BAZZAR(2018여우톡바자, 이하: ‘여우톡바자회’)에 히비스커스헛개수를 협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자선바자회 협찬은 여성 소비자에 주목하고 있는 히비스커스헛개수가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위해 바자회를 개최하고 있는 여우톡봉사단 취지를 함께 공감하고,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사회 각 분야의 여성 리더들로 구성된 비영리단체로 ‘여우톡봉사단이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주최해온 바자회로 여우톡봉사단은 이 바자회에서 모인 수익금을 미혼모 돌봄단체와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여성 소외계층의 든든한 친구로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진행 된 여우톡바자회에 히비스커스헛개수를 협찬으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에 출시한 히비스커스헛개수는 여자가 마시고 싶은 첫 번째 차()’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여성 소비자층을 공략,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주 원료인 히비스커스 꽃은 여성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등이 함유 돼 각종 매체에 주목 받고 있다. ()





김민수 대리 (전략지원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CJ헬스케어, 기술과 제품으로 베트남 1위 제약기업들과 손 잡았다. 2018.12.20
목록